학과공지

[학사]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학사]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작성자 이수지
조회수 65 등록일 2024.06.10
이메일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가. 휴가 신청 주요 변경 사항[붙임2-1 참고] 

구분

당초

변경 내용

결강일

결·보강일이 통합정보시스템에 미반영되어, 보강일의 학생휴가를 대학(학과)에서 수기관리

주황색 음영 구분, 휴가신청 불가 처리

보강일

노란색 음영 구분, 휴가신청 가능 처리

 ※ 추후 학생 휴가 신청 가능 범위(제한) 이상 휴가 신청 시 경고문구가 나오도록 개선 예정


 나. 적용 시점: 2024. 6. 10.(월), 09:00시 ~ 

 ※ 통합정보시스템 상황에 따라 2024. 6. 10.(월), 12:00시 이후 반영 될 수 있음


 다. 신청 기한: 휴가 사유 종료일로부터 10일 이내(공휴일 포함) 신청

 ※ 단, 수강 신청 변경 기간 중 휴가 신청 대상 건은 수강 신청 변경 기간 종료일로부터 10일 이내 신청 가능

※ 위 신청 기한에도 불구하고 모든 휴가 신청은 학기종료일 18:00까지 완료해야 함


 라. 학기별 신청 마감: 학기종료일(방학 시작 전일) 18:00까지 신청 건만 인정

 마. 신청 방법: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증빙 업로드 필수)

 바. 승인 절차

학생


소속학과


단과대학


담당교원

학생 휴가 신청

(통합정보시스템)

검토·확인 및 승인

(통합정보시스템)

검토·확인 및 최종승인

(통합정보시스템, 내부결재)

출석부 반영·확인



붙임 1. 학생 휴가 신청 안내 1부. 

         2. 학생 휴가 신청 및 처리 매뉴얼 각 1부.

         3. (참고) 충남대학교 학생휴가 규정 1부. 끝.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