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 게재수준 게재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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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유형(체험구매 vs. 물건구매)이 소비자의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NS 구매인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진등재학술지 2023-02-28
학진등재학술지 2023-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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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모티콘의 사회적 이용 동기가 사회자본 형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비교를 중심으로

학진등재학술지 2022-03-31
학진등재학술지 2022-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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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상품에서 사회적 배제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학진등재학술지 2019-04-30
학진등재학술지 2019-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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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의 다각적 중국 시장 진출 전략

학진등재학술지 2019-03-31
학진등재학술지 2019-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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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 소셜네트워크 구조 변수를 적용한 가상 재화 구매 모형 연구

SCOPUS 2019-03-05
SCOPUS 2019-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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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화가 유발하는 반응유형이 명화주입효과에 미치는 영향

SCOPUS 2019-01-30
SCOPUS 2019-0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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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customer satisfaction on market value of the corporate

SCOPUS 2018-10-10
SCOPUS 2018-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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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에 대한 신뢰, 이모티콘 사용 태도와 이모티콘 구매의도 사이의 구조적 관계: 카카오톡 사례

학진등재학술지 2016-10-31
학진등재학술지 2016-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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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mpact of Big Data Investment on Firm Value

학진등재학술지 2015-09-30
학진등재학술지 2015-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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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규범과 크리티컬 매스가 온라인 게임 이용자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학진등재학술지 2014-04-28
학진등재학술지 2014-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