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게재수준 | 게재일자 |
---|---|---|---|
10 |
구매유형(체험구매 vs. 물건구매)이 소비자의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NS 구매인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진등재학술지
2023-02-28
|
학진등재학술지 | 2023-02-28 |
9 |
이모티콘의 사회적 이용 동기가 사회자본 형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중 비교를 중심으로
학진등재학술지
2022-03-31
|
학진등재학술지 | 2022-03-31 |
8 |
온라인 상품에서 사회적 배제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학진등재학술지
2019-04-30
|
학진등재학술지 | 2019-04-30 |
7 |
한미약품의 다각적 중국 시장 진출 전략
학진등재학술지
2019-03-31
|
학진등재학술지 | 2019-03-31 |
6 |
동적 소셜네트워크 구조 변수를 적용한 가상 재화 구매 모형 연구
SCOPUS
2019-03-05
|
SCOPUS | 2019-03-05 |
5 |
명화가 유발하는 반응유형이 명화주입효과에 미치는 영향
SCOPUS
2019-01-30
|
SCOPUS | 2019-01-30 |
4 |
The influence of customer satisfaction on market value of the corporate
SCOPUS
2018-10-10
|
SCOPUS | 2018-10-10 |
3 |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에 대한 신뢰, 이모티콘 사용 태도와 이모티콘 구매의도 사이의 구조적 관계: 카카오톡 사례
학진등재학술지
2016-10-31
|
학진등재학술지 | 2016-10-31 |
2 |
The Impact of Big Data Investment on Firm Value
학진등재학술지
2015-09-30
|
학진등재학술지 | 2015-09-30 |
1 |
사회규범과 크리티컬 매스가 온라인 게임 이용자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학진등재학술지
2014-04-28
|
학진등재학술지 | 2014-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