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 ||||||||||||||||||||||||
작성자 | 신소재공학과 | |||||||||||||||||||||||
---|---|---|---|---|---|---|---|---|---|---|---|---|---|---|---|---|---|---|---|---|---|---|---|---|
조회수 | 889 | 등록일 | 2024.06.12 | |||||||||||||||||||||
이메일 | ||||||||||||||||||||||||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휴가 신청 주요 변경 사항[붙임2-1 참고]
※ 추후 학생 휴가 신청 가능 범위(제한) 이상 휴가 신청 시 경고문구가 나오도록 개선 예정 나. 적용 시점: 2024. 6. 10.(월), 09:00시 ~ ※ 통합정보시스템 상황에 따라 2024. 6. 10.(월), 12:00시 이후 반영 될 수 있음 다. 신청 방법: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증빙 업로드 필수) 라. 승인 절차
※ 단과대학 최종승인 이후에도 학과에서 승인취소 요청 시 매뉴얼[붙임2-2]참고 마. 기타 사항 - 학기종료일(방학 시작 전일) 익일 까지 휴가 최종 승인 처리 등 모든 절차 마감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