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실험실 설명자료 업로드(용량제한으로 나눠서 공지) 및 지도교수 신청 안내(1) | |||||
작성자 | 신소재공학과 | ||||
---|---|---|---|---|---|
조회수 | 1119 | 등록일 | 2020.08.10 | ||
이메일 | |||||
실험실 배정 대상학생은 실험실 설명자료 확인 후, 8. 21.(금)까지 실험실 배정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실험실 설명자료에 대해 아래와 같이 준수사항을 안내하니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저작권 관련 학생 준수사항 1) 실험실 설명자료를 본인 외 제3자에게 배포 또는 전송 금지 2) 실험실 설명자료를 일부 인용하여 사용하거나 제작 또는 복제 금지 3) 실험실 설명자료를 별도의 기기로 녹화하는 행위 금지 1. 배정대상 : 2020년 9월 1일자 3학년 5학기 재학생 (6학기 이상 재학생 중 미배정학생 포함) 2. 배정방법 : 실험실 설명 자료 학과홈페이지 공지 -> 학생 1~18지망 신청서 접수 -> 배정 기준에 따라 9월초 배정하여 공지(실험실별 5명 내외 배정 예정) 3. 배정기준 (1) 실험실별 인원은 가급적 균등하게 배정 (2) 지망순위, 총 평균평점 상위자 순으로 선발 (3) 동순위자 발생 시, 지도교수가 선발 4. 배정일정 (1) 실험실 설명자료 공지 : 2020. 8. 10.(월) ~ 8. 14.(금) -> 게시기간 종료 후, 설명자료 삭제함 (2) 신청서 제출기간 : 2020. 8. 17.(월) ~ 8. 21.(금) (3) 신청서 제출방법 : 이메일 (lej2710@cnu.ac.kr) 송부 (문의처: 821-6631) 5. 참고사항 (1) 실험실 배정시 연구년제 및 해외파견 교수님실도 포함하여 배정한다. (2) 배정결과는 미래설계상담, 백마인턴십, 졸업논문 지도교수로 적용된다. (3) 동일 실험실명을 중복 기재한 경우, 후 순위만 인정한다. (4) 기한 내 미신청한 경우, 지망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임의 배정한다.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