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공지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작성자 신소재공학과
조회수 124 등록일 2024.0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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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휴가 신청 주요 변경 사항[붙임2-1 참고] 

구분

당초

변경 내용

결강일

결·보강일이 통합정보시스템에 미반영되어, 보강일의 학생휴가를 대학(학과)에서 수기관리

주황색 음영 구분, 휴가신청 불가 처리

보강일

노란색 음영 구분, 휴가신청 가능 처리

 ※ 추후 학생 휴가 신청 가능 범위(제한) 이상 휴가 신청 시 경고문구가 나오도록 개선 예정


 나. 적용 시점: 2024. 6. 10.(월), 09:00시 ~ 

 ※ 통합정보시스템 상황에 따라 2024. 6. 10.(월), 12:00시 이후 반영 될 수 있음


 다. 신청 방법: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증빙 업로드 필수)


 라. 승인 절차 

학생


소속학과


단과대학


담당교원

학생 휴가 신청

(통합정보시스템)

검토·확인 및 승인

(통합정보시스템)

검토·확인 및 최종승인

(통합정보시스템, 내부결재)

출석부 반영·확인

 ※ 단과대학 최종승인 이후에도 학과에서 승인취소 요청 시 매뉴얼[붙임2-2]참고


 마. 기타 사항

 - 학기종료일(방학 시작 전일) 익일 까지 휴가 최종 승인 처리 등 모든 절차 마감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