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학부생 학회 활동 지원 안내(제출방법 수정) | |||||||||||||||||||
작성자 | 유기재료공학과 | ||||||||||||||||||
---|---|---|---|---|---|---|---|---|---|---|---|---|---|---|---|---|---|---|---|
조회수 | 104 | 등록일 | 2025.06.13 | ||||||||||||||||
이메일 | |||||||||||||||||||
○ 게시글 수정사항: 신청방법 센터로 직접 방문제출 ----------- 공과대학 학과(부) 재학 중인 학부 연구생의 전공 관련 학회 참가 지원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께서는 아래과같이 신청바랍니다. 1. 제출서류: 신청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학회공고문(사본) 2. 신청방법: 방문제출 (제출장소: 공학교육혁신센터 공1, 262-2호) 3. 주의사항 1) 신청기한: 12.26.(금) 이지만 예산 소진시 조기종료 (선착순 20명) 2) 학회 참가 후 1주 이내_결과보고서, 경비지급신청서, 만족도설문지를 공학교육혁신센터로 직접 제출 ※ 문의 및 서류 제출 충남대학교 공학교육혁신센터 5942, 6898 / 공과대학 1호관 262-2호 ※ 신청 전 아래 안내사항을 숙지바랍니다※
1. 목적 ○ 전공역량 및 연구역량을 증진하기 위해 학부생의 학회 참가를 장려 ○ 융합형 인재 양성을 위하여 폭넓은 학습기회를 접할 수 있도록 지원 ○ 졸업 후 전공 관련 분야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 2. 지원 내용 ○ 지원대상: 공과대학 17개 학과(부)에 재학 중인 학부 연구생의 전공 관련 학회 참가 ○ 예산 및 세목
※ 타 기관, 타 사업과 중복 지원 불가. ※ 충남대학교 정부일반재정지원사업 사업비 집행지침에 의거하여 지원 ※ 예산 소진 시까지 지원 3. 신청 안내 ○ 신청대상: 공과대학 17개 학과(부)에 재학 중인 학부 연구생 ○ 신청기한: 2025. 12. 26.(금) 예정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음-선착순 20명) ○ 신청방법: 서식의 신청서 공학교육혁신센터(공대 1호관 262-2호) 방문 제출 4. 제출 서류 ○ 첨부의 서식 사용하여 작성 ○ 날인란이 있는 서류에 날인(서명)이 누락되지 않도록 주의 ○ 다음의 번호 순서에 따라 제출 1. 신청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학회공고문(사본) - 참가 1주 전까지 제출 - 개인별 제출 (1인 당 1부) ※ 예상소요경비에 적은 금액 내의 범위에서 지원받을 수 있음 2. 결과보고서, 경비지급신청서, 만족도설문지 - 학회 참가 후 1주 이내에 방문 제출 ※ 기간 경과 후 신청하는 경우, 지급 신청일 기준으로 잔여 예산 내에서 지급함 ※ 월 1회 취합하여 지급 처리하므로 제출 후 지급까지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음 2-1. 경비지급신청서 - 카드영수증(카드매출전표)을 증빙서식에 부착 2인 이상이 참여하는 경우 숙박, 식비는 개개인의 카드 영수증 제출 1인이 결제하고 1/N 안됨 - 제출한 영수증에 대해 실비 지급 검토 - 신용(체크)카드 사용 권장함, 간이영수증은 인정하지 않음. - 타 사업(RISE, SW 등) 및 주최측에서 지원받는 경우 중복지원 불가
○ 숙박비: 1인 1박 7만원 한도 영수증과 인보이스(숙박일자, 인원 등이 기록된 서류) 다른 참여자와 동반 숙박 시 1실 당 숙박인원 확인 가능하도록 제출 ○ 운임(교통비): 고속버스, 시외버스, 철도(일반실) 승차권, 비행기 탑승권 혹은 영수증 ※ 자가운전은 지원하지 않음 ○ 식비: 1인 1식 8,300원 계산, 1일 총 25,000원한도 2-2 만족도설문지: 1인 당 1장 제출 2-3. 결과보고서: 학회 포스터나 현수막이 나오도록 찍은 사진을 넣어주세요. 수상실적 발생 시 상장 사진이나 스캔을 넣어주세요.
※ 문의 및 서류 제출 충남대학교 공학교육혁신센터 5942, 6898 / 공과대학 1호관 262-2호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