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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2024-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이수 결과 제출 안내
2024-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이수 결과 제출 안내
작성자 기술교육과
조회수 601 등록일 2024.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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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관련: 「교원자격검정령」 제19조(교원자격 무시험검정의 합격요건)


2. 위 관련,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을 이수한 학생들은 교육이수 결과를 2024. 12. 5.(목) 17:00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특히, 2025년 2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반드시 기한 내 제출하기 바랍니다.


 가. 인정범위

 1) 유성구청 심폐소생술교육(학교주관)

 2) 대한심폐소생협회 인정 교육(https://www.kacpr.org(교육기관찾기 메뉴))

 3) 기타 학교 등 국가기관 교육 

  ※ 3)번의 경우, 교육대학원생 중 현직교사들이 소속학교에서 실시하는 응급처치 교육을 이수한 경우에 한함


 나. 제출서류: 교육이수증 스캔본 1부


 다. 제출방법: 학과사무실 방문

라. 주의사항

 1) 유성구청교육 1회 이상 필수(유성구청 심폐소생술 교육 연락처 042-611-2960)

  ※ 유성구청교육 단계별(기초->심화) 이수(원칙)

 2) 교원양성과정을 이수하는 동안(입학 이후)에 이수한 내용만 인정

 3) CNU포털의 종합정보(학생정보) 기타항목에서 이수내역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