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컨텐츠 준비중입니다.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충남대학교는 국가와 인류사회의 발전에 필요한 학술의 심오한 이론과 그 응용방법을 교수·연구하는 동시에 창의·개발·봉사정신이 풍부한 지도적 인격을 갖춘 인재를 양성함을 교육 목표로 하고있으며 우리 수의과대학은 그 선봉에 서 있습니다.

창조적이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지향적이며 실력있는 수의사를 길러냄으로써 인류와 동물의 건강과복지를 증진시키는데 이바지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물의 질병치료과 예방, 인류를 위한 식품 및 의약품의 안정선 확보, 인수공통전염병의 예방 및 방역을 위해 종사하는 전문 수의사의 양성은 물론 의약바이오를 중심으로 하는 생명 공학 분야 교육 및 연구 활성화를 통해 인류 복지 개선및 차세대 산업 성장동력 창출에 기여할 인재양성에 혼신의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국내 제일의 교수진을 포함한 전구성원들이 쉴틈없이 정진하고 있습니다.

우리대학은 지난 4반세기 동안 다져온 굳건한 기초 위에서 이제 한 차원 놓은 수의과대학으로 발전하기 위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안에 우리 대학이 우리나라 최고의수의과대학으로 우뚝 서게 될 수 있도록 주위에 계신 모든 분들께서 진심 어린 충고와 격려 그리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