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공지사항(전체)

2024학년도 제1학기 신입생 학습지원권고안내문 발송 신청 안내
2024학년도 제1학기 신입생 학습지원권고안내문 발송 신청 안내
작성자 장애학생지원센터
조회수 207 등록일 2024.02.15
이메일

안녕하세요. 


2024학년도 제1학기 장애학생 학습지원 권고안내문 발송이 필요한 학생(신입생)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습지원권고안내문>

장애학생의 장애정도와 학습에 필요한 지원 요청 사항을  강의자에게 문서로 발송

* 신청 장애학생에 한하여 발송되며, 정확한 장애정도 및 요구사항 파악을 위하여 

담당자 대면 상담 진행 후 발송이 진행됩니다. 


[신청기간]

- 1차 : 2024. 2. 13.(화)~2024. 2. 16.(금) / 재학생

- 2차 : 2024. 2. 19.(월)~2024. 2. 20.(화) /신입생

- 3차 : 2024. 3. 4.(월)~2024. 3. 8.(금) / 신입생 및 재학생


[신청방법]


(신입생) 2차는 이메일로 제출(doumi@cnu.ac.kr)


(재학생) 

 1. 충남대학교 포털(https://portal.cnu.ac.kr) 로그인

 2. [학생정보서비스]-[부속행정]-[장애학생지원센터]-[학습지원권고안내문신청]-[신규]

 3. 수강과목 기재, 교수명을 검색하여 작성하고 본인의 장애정도와 학습에 필요한 요청사항을 작성 후 [저장] 

 4. [안내문 발송신청] 클릭(강의계획서에 기재된 강의자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 발송을 원하는 과목별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문의) 장애학생지원센터 042-821-5057, doumi@cnu.ac.kr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