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제1학기 신입생 학습지원권고안내문 발송 신청 안내 | |||||
작성자 | 장애학생지원센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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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206 | 등록일 | 2024.02.15 | ||
이메일 | |||||
안녕하세요. 2024학년도 제1학기 장애학생 학습지원 권고안내문 발송이 필요한 학생(신입생)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습지원권고안내문> 장애학생의 장애정도와 학습에 필요한 지원 요청 사항을 강의자에게 문서로 발송 * 신청 장애학생에 한하여 발송되며, 정확한 장애정도 및 요구사항 파악을 위하여 담당자 대면 상담 진행 후 발송이 진행됩니다. [신청기간] - 1차 : 2024. 2. 13.(화)~2024. 2. 16.(금) / 재학생 - 2차 : 2024. 2. 19.(월)~2024. 2. 20.(화) /신입생 - 3차 : 2024. 3. 4.(월)~2024. 3. 8.(금) / 신입생 및 재학생 [신청방법] (신입생) 2차는 이메일로 제출(doumi@cnu.ac.kr) (재학생) 1. 충남대학교 포털(https://portal.cnu.ac.kr) 로그인 2. [학생정보서비스]-[부속행정]-[장애학생지원센터]-[학습지원권고안내문신청]-[신규] 3. 수강과목 기재, 교수명을 검색하여 작성하고 본인의 장애정도와 학습에 필요한 요청사항을 작성 후 [저장] 4. [안내문 발송신청] 클릭(강의계획서에 기재된 강의자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 발송을 원하는 과목별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문의) 장애학생지원센터 042-821-5057, doumi@cn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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