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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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학년도 제1학기 학생증카드 발급절차 안내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생증카드 발급절차 안내
작성자 특허법무
조회수 103 등록일 2014.02.05

< 2014학년도 제1학기 학생증카드 발급절차 안내 >

 

Ⅰ.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1. 온라인 신청
가. 신청기간 : 2014. 1. 20.(월) - 2014. 3. 31.(월)
나. 신청 방법
- 하나은행 홈페이지(www.hanabank.com)→개인뱅킹→부가서비스→학생증카드(학생증카드예약등록)에 접속→신

청서류 출력(총6장)→신청인(본인)란 자필서명→교내 및 해당지역 하나은행제출→학생증발급→학생증카드 수령

(신분증 지참, 교내 하나은행)
다. 제출서류 : 온라인 신청 후 출력한 신청서 6장, 신분증사본1부, 반명함판사진 1매(출력물의 개인정보 제공동의서 하

단에 학생증카드 발급용 사진 부착)
라. 서류접수처 : 교내 하나은행 및 해당지역 하나은행
※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가입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신입생은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작성 가능
※ 2014. 3. 31까지 신청한 대상자에게는 학생증카드 수령 안내 문자발송, 신분증을 지참하고 교내 하나은행에 방문하여

학생증카드를 직접 수령
※ 문의사항 : 교내 하나은행 TEL 544-1111, 학생과 TEL 821-5049

 

2. 방문신청
가. 대상학생 : 미발급 및 재발급자, 외국인학생, 시간제등록생 등
나. 신청기간 : 수시
다. 신청방법
- 교내 하나은행(1학생회관) 개별방문→학생증카드신청서(은행비치)작성 제출→학생증발급
라. 제출서류 : 신분증사본 1부, 반명함판 사진 1매

 

Ⅱ. 학생증(다기능학생카드)분실신고 및 재발급

 

1. 분실신고 방법
가. 분실자는 반드시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빠른서비스→ 다기능학 생카드→ 분실 등록 후 재발급 신청→교내

하나은행에서 재발급 수수료(국제학생증 11,000원, 일반학생증 5,000원)납부 후 즉시발급(신분증 확인)


2. 현금카드(은행기능) 신고
가. 연락처 
- 하나SK카드 홈페이지 : (www.hanaskcard.com)
- 하나SK카드 고객센터 : 1599-1155 
- 교내 하나은행 : 544-1111

나. 전자화폐 환불 
분실 및 도난시에 카드에 충전된 전자화폐는 환불 불가함.

 

3. 카드분실 해지신고 
분실신고 한 후 다기능카드를 찾았을 경우 재발급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이전 카드를 다시 사용할 수 있음. (단, 재발급

후 해지신청은 안됨).

 

Ⅲ. 기타사항


1. 휴학생, 수료생, 졸업생은 재발급이 불가. 단 휴학생은 복학 후 재발급 가능하며, 대학원생 중 수료 후 등록생의 경우

재발급 할 수 있음.


2. 휴학생 중 외국여행을 위한 국제학생증이 필요한 경우 한국국제학생교류회(ISTC.co.kr, 02-733-9393)를 통해 발급 받을

수 있으나 학교에서 사용은 불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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