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U
모바일 메뉴 닫기
 

동아리사진앨범

고키(고전기타합주단)
고키(고전기타합주단)
작성자 의과대학
조회수 888 등록일 2023.07.10
고키(고전기타합주단)
저희는 의대, 간호대 메이저 연합 동아리 고전기타합주단 고키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이름에서 아시다시피 클래식 기타를 연주하는 동아리입니다. 클래식 기타가 생 소하신 분들을 위해 소개하자면 클래식 기타는 통기타와 닮아있지만 통기타보다 크고 통기타 는 여러 음을 잡아 코드를 잡는 반면에 클래식 기타는 음을 하나하나 연주하는 차이가 있어서 협주연주에서 빛을 발하는 악기입니다. 
먼저 저희 고키 동아리 커리큘럼에 대해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여름방학에 여름연주회를 하며 학기 중에는 시험기간이 아닌 때만 활동하는 쿼터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임은 일주일 에 한번으로 하고 봄에는 개강파티, 여름에는 엠티를 갑니다. 또 카이스트, 대전대 한의학과, 충 남대학교 중앙동아리에 있는 고전기타동아리들과 연합하여 서로 연주회에 참석하는 시간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년도부터 대면 활동이 재개된 상태로 서로 교류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희 동아리는 역사가 오래된 동아리로서 선배들도 많이 계시고 선배님들이 기타도 모두 사주 셨기 때문에 기타 준비 없이 몸만 오시면 됩니다. 또 저희 동방은 방음공사도 마쳤고 에어컨, 난로, 책상, 라꾸라꾸, 소파 등 필요한 것들은 모두 구비되어 있어서 공강 시간에 동방에서 마 음껏 쉬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고키에 관심이 있지만 초보라서 걱정이시라면 저희 동아리는 초보나 고수를 가리지 않고 들어오실 수 있답니다! 혹시 초보여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악장님과 선배들이 처 음부터 차근차근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저희는 엄청난 인재상을 원하지 않습니다! 클래식 기타에 관심이 있고 사랑을 가지고 동아리 를 할 생각이 있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첨부

이전글

COMET

다음글

필내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