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정보화본부 소식

정보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및 개선 내용 안내
정보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및 개선 내용 안내
작성자 정보화본부
조회수 358 등록일 2023.12.15


정보서비스 만족도 조사 실시 및 개선 내용 안내


차세대 지능형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포털, 통합정보시스템, 모바일 등 사용자 만족도 조사를 통한 불편 사항 개선 추진

  

  

주요내용

정보화본부에서는 2023년 3월 31일부터 2023년 4월 14일까지 통합정보시스템, 모바일, 포털 등 교수 및 학생의 불편사항과 기능개선 요구사항을 검토 반영하기 위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고, 이에 교수 178명, 학생 411명이 아래와 같이 응답해 주셨습니다. 


▶ 만족도 조사 결과


  

교수공채 신규 개발, 업적등록 및 수강신청 서비스 개선, 포털 UI 개선, 무선랜 신규 구축 등 만족도 조사 결과 및 이에 대한 계획을 2023년 9월 전 구성원에게 안내하였고, 정보화본부에서는 주기적인 설문조사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구성원의 의견을 경청하고 신속하게 정보화 개선을 추진하겠습니다.